꼬반 Blog

크루세이더 퀘스트 신규 전설 용사 간평!

최근에 크루세이더 퀘스트 (이하 크퀘)에 신규 고던과 함께 신규 전설 용사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두 6성 및 육성을 마치고 (라임!) 간평을 해봅니다.


1. 승리의 로슈포르

간단평 : 음. 자고로 워리어쪽에서는 스사 빼곤 안 키우는 거라더라. 나쁘진 않은데. 사실 사냥은 워리어가 나설자리가 없고... 결투장도 월보도 애매..

아 물론 전설답게 정말 나쁘진 않습니다!


2. 영광의 롤랑

간단평 : 진리의 롤랑. 너프 이전에는 정말 자비없는 스턴과 힐을 보여주었는데 지금은 그래도 이해되는 수준으로는 조정되었습니다. 

그래도 정말 좋습니다. 두번 키우세요.


3. 홍련의 데모나

간단평 : 아.. 애매(2) 성능이 나쁘진 않은데.. 사실 아처계열도 영... 게다가 블록이 물리라고 표기되있지만 툴팁엔 마법입니다. 패시브 딜이 안드간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근데 개인적으로 제 취향..(퍽!)


4. 나이트위치 테레사

간단평 : 버그패치 이전에는 한방딜이 리즈시절 몽룡수준이었는데 너프 이후 6성임에도 불구하고 그냥.. 어린시절 거지랑 동급이..(쿨럭)


5. 마법소녀 카노

간단평 : 진리의 마법사계열 입니다. 그림자 초월드세요. 두번 드세요. 보스전까지 분신 아끼다가 3~4개 사용하면 그야말로 광란의 빔파티!

여우동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6. 검은 수녀 멜리사

간단평 : 성능을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단일/단일/전체 힐인지라 뮤에게 딸리고 다른 힐러에게 딸리고 부수적인 효과를 봐야 하는데 

체력 회복을 못 하게 하는건 사냥보다는 친선에서 사용될 듯. 패시브 데미지는 힐러계열치고는 쏠쏠한데 이게 피격이 거지같음.

데모나 같이 데미지가 들어가면 좋은데 갑자기 허공에서 팔이 나타나서 몹을 때리다보니 못때리고 엄한데서 나타나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결론은 어지간하면 쓰지마세요. 다만 팬티가 T 라는 소문이!

반응형

Article By 꼬반

*certificate* : VCP 5(2012), RHCSA 7 (2014), RHCE 7 (2015), RHCSA in REDHAT OpenStack(2017) *development language* : Javascript, NodeJS, Golang, html5, css3, shell script *middle ware* : NGINX, Apache, Tomcat, Docker, Docker Swarm, Mesos, Kubernetes, HCI,

Discuss abou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