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반 Blog

포켓몬퀘스트 재밌다!

요즘 포켓몬퀘스트를 하는데 재밌다. 스위치에 나온거 보고 저거 재밌겠는데~


했는데 스위치를 살순 없으니 ㅠㅠ 부러워하던 차에!


핸드폰으로도 나오다니.. 닌텐도.. 요즘 열일하는 구나..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했는데 일단 게임 자체의 과금 요소는 거의 없고 무과금도 충분하다.


다만 할거면 3만원 패키지는 빨리 사면 빨리 살수록 좋다!


그리고 초반엔 요리를 롱스톤 저격식으로 하여 돌떨구기 롱스톤을 장만하여


스토리를 밀고 (어디서 12-4까지가 한계라고는 하던데 100레벨 롱스톤 2마리 + 벌크업 근육몬으로


12-8까진 무난하게 클리어하고 12-9 보스 뮤츠도 컨트롤하면 깰거같긴한데..)


이후에는 쏘드라 하펌 작, 벌크업 뮤츠 작을 하면 된다.


시드라는 하펌이 안붙으니 꼭 진화후 하펌작을 해야하고..(이걸 몰라서 한 2틀은 시간 내다 버림...)


쏘드라하펌2+벌크업뮤츠가 되었으면 이후에는 12-9를 밀고 파밍하고 금냄비개체작을 하면 된다고 한다.


아직은 쏘드라,벌크업뮤츠 레벨을 좀 더 올리는 중이며 같이 금냄비를 돌리는 중.


2018년 7월 19일 추가


현재 12-9는 1:15 기록으로 40% 격투기술 쿨감 알통몬 + 공7방2 아쿠스트 2마리이다.


알통몬의 경우 쿨감 45%까지 가능하며 중첩을 위해 진화시키지 않고 알통몬으로 사용한다.


아쿠스타는 쿨감15% 공업30%이 가장 좋다.


현재 1.0.2 버전은 버프류 기술들에 버그가 있는데 (중간에 프리즈가 되어 아무런 동작을 못한다.) 


해결방법은 일시 중지후 포기하지 않고 어플을 완전 종류 후 다시 시작하면


전투 이어하기로 정상적으로 진행은 가능하다.


다만 어서 패치해주면 좋겠다.


냄비 4개로 열심히 돌렸는데 아직 아쿠스타 한마리 졸업도 못했다..


슬슬 지침.. 컨텐츠가 부족하긴 하다.

반응형

Article By 꼬반

*certificate* : VCP 5(2012), RHCSA 7 (2014), RHCE 7 (2015), RHCSA in REDHAT OpenStack(2017) *development language* : Javascript, NodeJS, Golang, html5, css3, shell script *middle ware* : NGINX, Apache, Tomcat, Docker, Docker Swarm, Mesos, Kubernetes, HCI,

Discuss abou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