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반 Blog

루메나 20년형 FAN STAND 3세대 휴대용선풍기 리뷰

날씨가 한층 무더워졌다.

이맘때면 어김없이 불쾌한 손님이 방문을 한다. 열대야. 

 

불쾌하게 후덥지근한 공기 덕분에 잠 못 이루다 잠을 설친 다음날

나는 바로 무선 선풍기를 검색하기 시작했다.

이층 침대 위에서는 아무래도 유선 선풍기를 사용하기 어려웠고 크기도 크면 안되었기에 휴대용으로.

물론 핸드선풍기를 잠깐 사용해보았는데 풍량은 얼마 되지 않으면서 소리는 너무 시끄러웠다. 

 

검색을 하다보니 루메나 무선 선풍기의 평이 매우 좋았다. 가격도 적당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바로 몇일전 신상이 나왔다!

바로 내가 애용하는 쿠팡에서 검색해보았지만 이전 2세대 제품만 나오고

3세대 신상은 검색되지 않았다.

 

그래서 구매한곳은 '오늘의 집' 사이트에서 결제를 하고 이틀 만에 배송을 받아보았다.

 

바로 받아서 개봉했을때의 인상은 가격 대비 제품의 디자인 등이 생각보다 만족스러웠고

잘 때 사용해본 풍량과 소음은 더욱 만족스러웠다. 덕분에 새벽녘에는 얇은 이불을 덮게 되었다.

 

이전 세대와 가장 큰 차이점은 좌우 회전을 지원한다는 점이었는데 이 부분이 가장 만족스러웠다.

 

루메나 N9 무선 선풍기 덕분에 나는 이층 침대에서도 홀로 시원하게 잠을 들 수 있게 되었다.

 

강추!

반응형

Article By 꼬반

*certificate* : VCP 5(2012), RHCSA 7 (2014), RHCE 7 (2015), RHCSA in REDHAT OpenStack(2017) *development language* : Javascript, NodeJS, Golang, html5, css3, shell script *middle ware* : NGINX, Apache, Tomcat, Docker, Docker Swarm, Mesos, Kubernetes, HCI,

Discuss abou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