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랜덤 무한 방치 파밍 웹게임 레츠고 -2-

토요일은 좀 쉬고, 오늘 딱 기본 구조는 얼추 다 만들고, 빌드해서 올려뒀습니다.

 

일단, 어제 전투에 구현해둔 민첩에 따른 초당 공격횟수(=행동횟수) 가 동작하지 않는걸 고쳐서

 

플레이어와 유저가 개별적으로 공격속도에 따라 행동하게 수정했고,

 

액티브 스킬도 사용이 되도록 반영 완료하고,

 

유저의 세이브데이터와 랭킹정보, 그리고 게시판을 추가하여 '커뮤' 탭으로 수정했습니다.

 

최대한 간단하게 랜덤게임서버도 AI를 시켜 작성하여 올려둔 상태입니다.

 

그래서 아래처럼 랭킹과 게시판도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 이걸 투자한 시간으로 보면 24시간도 안되는 시간으로 AI를 활용해서 가능한 시대가 오네요..

 

심심풀이로 해보실 분을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https://rand.ggoban.com

 

랜덤 무한 방치 파밍 레츠고

 

rand.ggoban.com

앞으로 아이템을 더욱 세분화하고 옵션 및 홈들을 추가하고 스킬들 보강하고, 몬스터 및 지역, 유니크 몬스터나 보스들을

추가해나갈 예정입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