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랜덤 무한 방치 파밍 웹게임 레츠고 -3-

오늘의 개발 사항 입니다.

오전에는 랭킹 등록 부분을 수정하느라 시간을 많이 썼고, 

사실 현생중이라 회사에선 많이 업데이트가 불가능 하긴 했습니다...

 

오후에 신경을 쓴건 이제부터 게임의 풀을 늘리기 위한 작업들을 진행했는데,

 

우선 액티브 스킬중엔 힐링(사용에 조건 설정이 필요한)을 추가하고,

 

패시브로 회복/명상 (전투후 n% hp, mp 회복) 을 추가했습니다.

 

트리거가 필요한 스킬구조를 포함하으로써 추후 버프 스킬, 필살기나 오의? 와 같은 스킬들을 사용할 구조를 만들었고,

 

전투 전이나 전투 후의 효과를 나타낼 스킬들을 회복류로 마련해 뒀습니다.

 

... 이거 하고 끝이네..? 원래 아이템 이모지를 좀 다양하게 생성하는 기능을 넣을 려고 했는데 이 글 올리고

 

업뎃 해야겠네요. 아 아니네, 라이트/다크모드 설정 기능도 일부 반영해뒀네요. 

 

근데 이거.. 스킬들 얼마 추가 안했는데 스크롤이 너무 길어지네요.. 어떻게 정리하는게 좋을지 생각좀 해보겠습니다.

 

한번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로 츄라이 츄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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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덤 무한 방치 파밍 레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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