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무한 수선전 -1-
- 꼬반
- 2025. 6. 10. 14:15
신작으로 찾아뵙습니다.
기존 랜덤무한방치파밍레츠고(줄여서 랜무헌터)는 계속 소소하게 업데이트는 하고 있습니다.
펫 시스템 추가 이후에는 탑의 층수와 레벨의 상한을 100->150 으로 상향하였는데,
벌써 150층 클리어 하신분들이 나와서 추가 상향 예정입니다.
다만 컨텐츠 적으로는 펫 강화와 비슷한 무기 강화(1~10까지 확률로 강화를 하면 Base 능력치 외 옵션 중 1개가 랜덤하게 상승)
형태로 구현하고, 약식 PvP 정도를 구현하면 대대적인 컨텐츠 추가는 힘들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너무 커지기도 했고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려면 손댈게 너무 많아집니다 ㅠㅠ)
그래서 또다시 찾아온 신규 프로젝트! 선협을 배경으로 하는 웹게임 입니다.
몇일 전 간단하게 머리속으로 아이디어 구상을 했고, 어제 Perplexity와 같이 기획서를 작성한 다음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순수 투입 시간으로는 현재 4시간 가량 되는 것 같네요.
먼저 메인 화면입니다. 아직 캐릭터나 배경등은 들어가지 않은 상태여서 좀 휑 해보이네요.
각각 메뉴들을 클릭하면 다음같은 모달로 확인이 됩니다. 족자처럼 보이도록 힘을 좀 주었습니다 ㅎㅎ 인물정보에서
현재 경지와 영근, 보유 속성을 볼수 있고, 여러 능력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근, 속성, 행운, 매력은 처음 생성 시 랜덤하게 정해집니다.
지도 메뉴입니다. 나의 영지 주변으로 빨간색인 파견 (채집/수렵 등)을 할 수 있고,
마을은 방문하여 여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소셜, 커뮤니케이션, NPC 등)
기록에서는 캐릭 생성 후 전체 기록들이 기록될 예정입니다. 파견의 경우는 전투나 채집등의 행동을
별개로 확인 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수련은 공법 수련을 통해 수련치나 깨달음 포인트, 숙련도, 경험치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술에서는 보유한 공법, 술법, 생활스킬들을 확인할 수 있고 수련에서 쌓은 수련치를 투자해서
각 기술의 성취도를 올릴수 있습니다.
인벤토리는 아직 큰 기능은 없지만 기본적인 기능들이 구현될 예정입니다.
방치형을 기반으로 하기때문에 수련을 시켜놓고나 파견을 시켜서 결과를 확인하는 형태로 플레이를 잡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이미지도 AI를 사용해서 아래처럼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도 중간중간 개발기를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