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14 Day] AI와 함께하는 즐거운 게임 제작

슬슬 이 프로젝트도 힘에 겨워 집니다. 

 

전체 라인이 합쳐보니 10,000줄 가량 됩니다. 덕분에 AI에 전체 소스가 휘발되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학습시키는 게 더욱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스레드가 너무 내용이 길어지고 많아지면 전체 수행 속도가 너무 느려지다보니

 

속도를 위해 새로 스레드를 생성해야 할때 학습시키는 부분도 영 귀찮습니다.

 

이젠 진짜 뭔가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덕분에 진도가 안나가고 있지만 소소하게 코드 개선과 기능 수정들을 진행하며 

 

기본적인 로직은 어느정도 구현이 되었다고 생각해서 다음 컨텐츠 추가 준비중입니다.

 

던전에서 탐사 시 전투/탐사 2개 상황이 발생하는데 전투가 아닌경우 랜덤 이벤트가 발생하게 추가 예정입니다.

 

이벤트는 트랩에 걸려 피해를 입거나, 숨겨진 상자를 발견(감지) 후 DC판정으로 상자 열기 등을 추가하고

 

마을에서는 여관의 휴식(횟수제한 걸리는 특수 스킬이나 마법사 스펠슬롯 회복을 위해서)과 대장간에

 

무기, 방어구 등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기능을 우선 만들 예정입니다.

 

그리고 마을에 스토리 퀘스트/서브 퀘스트를 추가하면...어느정도는 게임같다고 할 수 있겠네요.

 

이번주는 목,금 계속 출장이어서 얼마나 가능할 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힘내보겠습니다.

오늘은 Flux로 이미지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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