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4 Day] AI와 함께하는 즐거운 게임 제작

주말이라 오늘도 간단한 기능 추가만 하고 마무리 하기로 합니다.

 

우선 equipments.js  파일을 추가하여 캐릭터와 몬스터가 장비를 착용하게 하고 장비의 능력치가

 

전투로직에 반영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그리고 hp가 남은 양에 따라 색깔을 흰색>노란색>빨간색 으로 표현해서 시인성을 높였습니다.

 

무기는 기본만 테스트 하였는데 D&D5 룰처럼 캐릭터 생성 시 직업에 따라 기본 장비를 차이나게 제공할 예정이고

 

장비 테스트 후 실제 다이스 기반으로 전투 명중, 데미지 등을 산정하게 데미지 산식부분 수정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탐험 중 전투가 발생 하지 않을때는 랜덤한 이벤트가 발생하고 플레이어 능력치에 따라 효과를 얻는 걸 

 

추가해볼 예정입니다. (뭐 돌부리에 걸렸습니다, 함정에 걸렸습니다, 금화를 줍습니다. 벽에 있는 구멍으로 아이템을 습득합니다 등등)

 

이후에는 마법(스킬) 시스템을 추가해보겠습니다. 

 

모두들 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테스트 주소 : https://ggoban.com/d2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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