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프로야구매니저

아 부캐가 부럽다...ㅠㅠ

아 .. 그림판에서 작업했더니..(눈물)

그나저나.. 프야매 오베부터 시작해서 한아이디로 하다가 중간에 6성 선발 최고는 권오준이다! 라는 말만 듣고.. 그 하늘에서 떨어진다면 밤에 벌떡 일어나서 지옥에서라도 데려온다는 그 선발? 하면서 만든게.. 이 무한도전빠 라는 삼성 부캐.. 한 30분 돌려서 권오준을 보고선 드디어 내게도 선발이!! 라고 외쳤다가.. 그뒤로 한 포풍 루키 2주 마이너 1주 루키 1주를 거치며 선발요원을 구하지 못하던 그 부캐... 저주 받은 부캐인줄 알았는데..

이젠 본캐 저리가라다.. 본캐가 월드에서 포풍 마이너에서 오늘 메이저 다시 올라올동안 안정적으로 한단계 한단계 전력 보충을 해 오던 부캐님하는 이번주 월드를 넘어 올스타?? 맞나.. 까지 올라오셨다.. 첫날 성적은 반타작.. 그리고 오늘...

전설의 선발.. 배영수님하가 강림하셨다.. 헐.. 그나마 본캐에 8성 박배추 하나 있는거 보고 버티고 있었는데 드디어 부캐도 8성 선발이 뜨다니.. 그것도 배영수가.. 이렇게 되면 1선발 배영수 2선발 권오준.. 내가 삼성팬이 아니라지만 손이 떨리고 콧물이 흐를 지경이라니.. 덕분에 오늘 상큼한 기분으로 부캐에서 내가 조큼 아끼는 애들 모아서 스샷으로 찍어보았다..
몇장 더 있는데 그건 귀차니즘.. 다음에..

본캐도 다음에..

본캐에는 오히려.. 중계 마무리 에도 6~7성들이 꽤된다.. 선발은.. 본캐도 전멸수준이지만.. 오히려 타선이 부캐보다 허약.. 딱 그냥 맘 같으면 본캐 부캐 로스터 합쳐지면 좋겠는데.. 나중에 본캐 부캐 카드들 다 찍어서 내 소장 카드증 최강의 라인업을 구상해봐야겠다.

머.. 그건 내가 시간이 나는 먼 훗날이 되겠지만..

어쨌든 오늘은 8성 선발! 조쿠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