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반 Blog

정말 재미있는 웹게임! 소울소드!!!

이전에도 한번 웹게임 관련 글을 쓴적이 있다.. 뭐더라.. 카오스로드 라는 게임이었는데 플래시 기반으로 참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난다. 그러나 소울 소드는 그보다 훨씬 진보된!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유저가 열광할 수 있도록 유도를 참 매끄럽게 잘 해놓고 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다.

첫번째 스크린샷은 영지의 모습이다. 보통의 웹게임과 같이 영지에 건물을 짓고 자원을 생산하는 기본적인 화면이다.

두번째 스크린샷은 영웅 카드들의 모습이다. 이것이 바로 정말 리얼리! 유저들이 빠져들 수 밖에 없도록 하는 부분!

클베라 큐브를 마구 마구 이벤트로 주는걸 모두 영웅 카드 뽑는데 소모하게 만든다!

1성, 2성, 3성, 4성, 5성! 게다가 카드 뽑기! 성장! 병과! 전투! 전쟁! 아레나! 이 모든 게 정말 매끄럽게 잘 배합해 놓아서 

사람들이 조금만 더 조금만더 좋은 카드를 찾게 만들고 제한된 코스트내에서 좋은 카드를 찾게 만든다!

게다가 속성! 스킬! 상성! 등이 전투에 파고들 수 있게도 만든다. 이것은 마치 HOF!?!?!

HOF 하는 느낌도 나는데다가 영지물이 결합되고 카드시스템을 통한 프야매와 같은 컨디션시스템이라니!

이런 괴물을 보았나...

한동안 웹게임을 하지 않았는데 이 소울소드를 통해 다시금 오랫동안 웹게임을 즐길거 같다.

오픈되도 정말 기대해볼만 하다!



반응형

Article By 꼬반

*certificate* : VCP 5(2012), RHCSA 7 (2014), RHCE 7 (2015), RHCSA in REDHAT OpenStack(2017) *development language* : Javascript, NodeJS, Golang, html5, css3, shell script *middle ware* : NGINX, Apache, Tomcat, Docker, Docker Swarm, Mesos, Kubernetes, HCI,

Discuss about post